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탄즈 2기] 웹 페이지 만들어 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IT.TI 열공빡공 2022. 1. 29. 23:55

본문

르탄즈 2기 2차 미션으로 크리스마스 카드와 추억 공유 웹 페이지를 만들어 보았다!!

▼▼완성된 내 웹페이지의 모습!!▼▼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보내면 인기가 꽤 좋을 것 같다! :-)

 

내가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 웹페이지이다! 봉투를 누를 수 있다!

 

 

 

 

 

 

 

 

 

 

봉투를 누르면 귀여운 편지가 나온다!

 

 

 

 

 

 

 

 

 

 

 

 

르탄이 이미지를 누르면 바뀌는 매직!☆★

 

 

 

 

 

 

 

 

 

 

내가 만든 추억 공유 웹페이지이다! 작년에 했던 제주도 한달살기를 추억하는 마음으로 만들어 보았다!

 

 

 

 

 

 

 

 

강의에서 모바일 버전 처리법도 가르쳐준다! 핸드폰처럼 화면 비율이 길쭉한 경우에는 행 대신 열로 보여진다!

 

 

 

 

 

 

 

 

 

 

 

 

 

 

 

 

 

 


강의에서 필요한 핵심만 딱딱 속쉬원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강의 내내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강의는 기본 내용부터 응용까지 핵심위주로 설명해주신다. 전체적인 강의는 HTML, CSS의 기본 내용 설명과 박스구조/폰트 설정/지도 넣기/사진넣기/효과 넣기/모바일 버전 처리 등의 응용 내용 설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코딩의 ㅋ자도 모르는 사람도 쉽고 재밌게 따라할 수 있는 난이도이다. 또한 내가 작성한 코드 파일만 제출하면 스파르타 코딩클럽에서 자동으로 배포를 해준다! 버튼만 누르면 곧바로 나만의 URL을 가질 수 있다.

하나당 한시간 반씩 걸려 뚝딱뚝딱 완성했다!! 앞으로는 친구들한테 편지쓸 때 웹페이지로 만들어서 줘야겠다!

종이 낭비도 줄이고! 보관도 용이하고! 이쁘고 다양한 템플릿 오픈소스들을 찾아서 응용한다면 엄청난 명작이 나올지도..?!

현재 스파르타코딩클럽에서 덕담 공유 코딩 패키지 강의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나만의 웹페이지를 뚝딱 2시간내로 만들어보고 싶다면 얼른 스파르타 코딩 클럽으로 달려가 보자~!!

▼▼스파르타코딩클럽 [무료] 덕담 공유 코딩 패키지 강의 맞보기 ▼▼

크리스 마스 카드 URL: https://xmas.spartacodingclub.kr/SonucqLhBnvn/xmas.html